다낭 마사지 황제스파 I 빨간그네 I 화월루 I 뉴라이프 I 풍투이 불건마 정보

다낭 마사지 황제스파 I 빨간그네 I 화월루 I 뉴라이프 I 풍투이 불건마 정보

다낭 마사지 황제스파 I 빨간그네 I 화월루 I 뉴라이프 I 풍투이 불건마 정보

Blog Article


오일에 알러지 있다고 하던데 몸은 괜찮고 거기는 ..? 장점은 좋은 주변 환경, 친절한 응대 단점은 마사지사를 고르지 못하고 스크럽 하다 얼어 죽을수 있다? 나와서 옷 갈아 입으려고 가니 다른 손님이 있더라구요 절 보고 지나가더니 2분후에 갑자기 다시 옵니다.


우리는 또 나트랑 밤문화를 즐기러 왔다 괜히 떡지도 마사지처럼 봉변 당하는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조금 주저하고 있었다. 그리고 가격은 환산하면 약 3만원 정도인데 그때까지 믿지 못했다. 그래서 그냥 돌려보낼려고 하던 찰나에 조금 호기심이 생긴 나머지 20만동 불러보았다. 조금 고민하더니 알겠다고 하고 우리를 태울려고 하더라.


카카오톡 상담사를 통해 친절하게 상담받고 무료픽업까지 받은 상태로 이용하게 되었는데 전반적인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고 다음에 다낭으로 관광 올 기회가 생길 것 같은데 그때도 재방문 할 의향이 100% 있습니다. 마사지는 발마사지, 전신마사지, 오일마사지, 건식 마사지, 태국식 마사지, 아이들 성장판 마사지 등.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한국어 메뉴판도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시그니처라고 표시되어 있는게 '스페셜 마사지'랑 '시이추 마사지'였는데요. 스페셜마사지는 오일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허브 배게까지 3개가 콤보로 된거라서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베트남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길게 이어진 형태로 크기는 남한 면적의 3배에 달하며 북쪽 끝에서 남쪽 끝까지 거리가 약 1,650km에 이르는 큰 나라입니다. 이 때문에 베트남 북부, 중부, 남부에 위치한 도시마다 각각 저마다 특색을 가지고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맥이다. 선수로 일하는 친구들이 데려오는 경우가 제일 많다. 카드값, 부모님 병원비 때문에 알바로 일하다가 눌러앉는 아이들이 많다. 수입이 일반 회사와 비교가 안 되니까." "다른 방을 못 뛰게 선수를 내 옆에만 둘 수 있다. 그걸 묶는다고 하는데 다른 방 TC(테이블 차지)를 모두 지불해야 해 그게 한 100만원 정도된다." 이 업자는 또 “호스트바를 6년 정도하면서 수 많은 여성을 봤지만 K양처럼 남자를 괴롭히고 성추문을 하는 여잔 처음봤으며 이러한 그녀가 연기하는 것을 보면 양의 탈을 쓴 여우보다 더한 색녀라는 표현이 어울린다”고 말했다.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필자는 욕조를 건너뛰고 바로 샤워부터 했던 기억이 난다. 그렇게 샤워하고 난 뒤 앞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마사지 배드가 있는데 배드위에 누워있으면 알아서 이곳저곳 마사지를 해준다. 여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초 입장티켓 지불하고나서 총 30분정도 걸린다. 이후 마사지는 30분 러닝타임으로 하게되는데 이때 꽁까이 마사지사가 안마 중간쯤 자기 실력을 손님에게 어필하게 된다. 빨간그네 마사지는 마사지 종류 1번과 2번에 해당되는 곳 입니다. 중국 전통 마사지 종류의 하나로서 베트남에서 한국인이 만든 최초의 붐붐 마사지 업소 입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저녁 일정짜기 좋은 곳에 있어요. 롯데마트 뿐 아니라 #다낭야시장 1번지인 #헬리오야시장 바로 근처에 있고, 야경명소로 인기 있는 테마파크인 #아시아파크 역시 근처예요. 그래서 오후 일정으로 아시아파크에 가서 놀고, 해 지면 헬리오야시장 가서 술방먹방 즐긴 다음에 롯데마트 가서 쇼핑하고 마사지 받으러 넘어가면 돼요.


자신들이 잘하는걸 알고 적극적인것도 알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워낙 팁을 다른 애들한테도 많이 받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다음 2명 좋은 애들 후기를 쓰자면, 얘네는 적극파입니다. 마사지 스킬도 좋은데 sensual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잘 합니다. 이중에 제일 잘하는 애는 몸도 쫌 다부진데 타이 마사지 같은 스킬을 시전하면서 신기한 자세도 많이하고ㅋㅋ .. 마사지 끝으로 가면 팬티 벗고 세워서 몸 터치하고 입으로도 자신도 하고 저도 하게 합니다. 제 생각엔 게이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다음 타임도 뛰어야 되고 피곤해지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또 다른 베트남 에코걸 이용방법은 바로 풀빌라 이용하시는 경우입니다. 풀빌라를 이용하시게 되면 베트남 에코걸과 정말 찐하게 놀 수 있습니다. 굳이 얼마나 찐한지는 말하지 않더라도, 저희가 베트남 에코걸 투어와 베트남 에코걸 풀빌라는 구분해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정말 다르게 놀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담당하시는 스태프 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업소명답게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춘 분들이었습니다. 마사지 전에는 제 몸 상태와 요구사항에 대해 상세히 확인 하시고, 저의 요구사항에 맞게 마사지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좋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해준 빨간그네 업소 매니저,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좋은곳을 소개시켜주신 박부장, 황실장님에게도 감사드리며 꼭 추천 드립니다. 풀빌라 파티는 주로 꽁까이들과 함께 리조트 또는 풀빌라 독채를 빌려 클럽 분위기와 파티 형식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한 분들이 즐기는 전형적인 나트랑 밤문화 파티형식 입니다. 클럽이 많이 없지않기 때문에 풀빌라 파티를 많이 즐기고 있는데 나트랑에는 여러 풀빌라 독채 이쁜곳들이 많습니다.

https://www.iloveb.net www.iloveb.net 아이러브밤

Report this page